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이먼트는 지난 4월 23일 '고스트 오브 요우테이' 를 10월 2일에 발매할 것을 발표했다. PS5용으로 개발된 게임이다.
이번 작품은 '고스트 오브 쓰시마' 의 흐름을 잇는 오픈 월드 액션 게임이다. PlayStation studios의 Sucker Punch Productions 가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. 이번 작품의 무대는 1603년의 홋카이도이며 에조후지라고 불리는 요테이산을 둘러싼 지역에서의 모험이 펼쳐진다.
이번 작품의 주인공인 여 무예가인 독. 죽임 당한 가족의 원수를 갚기위해 복수심을 불태우는 독불장군이다. 또한 에조의 땅에 사는 주민들에게 의뢰나 현상 수배자 찾기 등 여러가지 일을 하며 돈을 버는 것도 가능하다. 독이 어떻게 싸우며 힘든 상황을 극복하여 이름을 남길 것인가. 그 해답은 플레이어 나름이다.
이번에 새로운 트레일러와 같이 이번 작품의 발매일이 발표되었다. 트레일러에서는 아름다운 지역이외데ㅗ 독의 가족의 원수인 무법자 '양제 6인방' 이 공표되었다. 누구부터 쓰러트릴지도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다. 이 후에도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주목하면 좋을 것같다.
'고스트 오브 요우테이' 는 PS5 용으로 10월 2일에 발매 예정이다.
원글
『ゴースト・オブ・ヨウテイ』10月2日発売へ。北海道を舞台とする、女武芸者のオープンワールド復讐譚 - AUTOMATON
『ゴースト・オブ・ヨウテイ』10月2日発売へ。北海道を舞台とする、女武芸者のオープンワー
ソニー・インタラクティブエンタテインメントは4月23日、『ゴースト・オブ・ヨウテイ』を10月2日に発売すると発表した。対応プラットフォームはPS5。
automaton-media.com